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르폴드 GX-6c 거리 측정기 구입

by 루키피팅 2024.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키골프피팅스튜디오입니다.

 

 

골프피팅 용품중 필요한 리스트중

없어선 안될 항목 거리측정기 입니다.

 

보통은 캐디분께서 알려는 주지만 정확한건지~

또는 정확하게 찍은게 맞는지 90미터라고 했는데 홈런 된다거나, 짧거나 하면

원망을 할 수 밖에 없는 심리~~ㅋㅋㅋ

 

그래서 골프를 시작했다면 내꺼 거리측정기 하나는 장만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심리적으로도 내가 정확하게 타겟을 찍고 볼을 보내더라도

간혹 미스를 하더라도 누굴 원망하리~~~ㅋㅋ

오늘은 거리측정기 중 하이클라스

 

르폴드 입니다.

 

브랜드를 내돈 내산으로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국내 정품가격은 1,000,000만원입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싼데요.

그만큼 미국에서는 가장 많이 사용하고 인기가 있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가장 최신 버전인

GX-6c모델입니다.

국내에서는 한번씩 전시용도 절반가격도안되는 구성으로 판매를 하더라고요~

당연 A/S 가능하구요~

저는 고민하다가 다른분이 겟~!했죠~

케이스 컨기션 이고, 사용설명서가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실제 사용조작 방법은 간단합니다.

케이스는 그냥 ~~~세로 삽입방식의 케이스 입니다.

어느 측정기 브랜드와 비슷합니다.

케이스 머 특별한게 있나요~~ 잘보관만 하면 되는데 ^^

필드에서 꺼내고 넣고 하는건 큰문제없고 오히려 저는 편리했습니다.

 

단지 케이스 밴딩이 너무 쫀쫀하다는거~이부분은 살짤 늘려주면서 질내면 쉽게 꺼내고 넣기 좋을것 같아요.본체외관도 마찰력이 있는 소재로 감싸져 있어 넣고 뺄때 좀 불편한데 이부분은 케이스 밴딩질만내면 OK!

시리얼 넘버는 가립니다.

외관 컨디션은 제가 좋아하는 깔끔하면서 심플하고 강인한 포스가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남성분들 한손 사이즈입니다.

작지도 크지도 않아요.

 

딱 좋은 사이즈인것 같아요.

정면, 후면 인데요.

단점은 충전식이 아닌 건전지 타입입니다.

건전기 캡 분실하지 않게 잘 체결해야 하겠네요.

그럼 밖으로 나가서 한번 측정해 보면~

바로 대기없이 실시간으로 버튼을 누룰때 마다 거리 데이터를 송출해 줍니다.

 

와~ 필드에서 바로바로 너무 빠른 속도에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대박!

다른 브랜드도 사용해 봤지만 조금 대기시간이 있거든요.

근데 르폴드 GX-6c는 지연시간 1도 없이 바로바로 누를때 마다 송출해 줍니다.

경사로 기능과

고도 세팅, 온도 세팅등은 수동으로 세팅 합니다.

그리고 4,6,8 클럽의 비거리를 미리 세팅해 둘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드에서 8번을 쳐라~4번을 잡아라 안내표시가 표시 되고~

주간, 야간모드 역시 설정이 되어 정확한 핀 위치를 타겟잡을 수 있습니다.

르폴드는 Fog 모드가 있서 가장 장점으로 보고 있는 기능입니다.

미국의 방산@!$#^&#%^관련 답게 레이저의 기능이 우수해서

필드에서 안개가 많이 끼어 있어 핀위치가 일반 측정기는 잡아내질 못하는데

르포드 브랜드의 Fog 기능은 On 하면 강력한 레이저가 발사되어 핀위치를 정확하게 잡아 낸다고 합니다.

 

한번 사는거 좋은거 만족하며 사용하고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실시간 송출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필드에서 사용한 결과 

사진은 없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